Bad $rs in GetInsertSQL. Connection or SQL invalid. Try using $connection->debug=true;

yeqoim님의 블로그 http://blog.kcmusa.org/yeqoim
순전한 복음 회복을 위한 예레미야의 절규
링크
   2020년 5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전체보기
월별로 보는 포스트
메모박스
성경 오독증은 성경을 의도적으로 잘못 읽는 것이다. 난독증이 있는 사람은 비의도적으로 오독을 하게 된다. 특히 성경을 오독하는 자들이 유명해지면 난독증이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따라간다. 그래서 새로운 ‘장로의 유전’이 생긴다. 나는 이러한 상황을 ‘유사 유대교’라고 명명한 바 있다.

성경 오독증이 있는 사람의 특징은 단 한 가지다. 성경의 모든 내용을 내재화시킨다. 즉 예수를 통해 세상 것을 구하게 만드는 것이다. 내가 계속 강조하지만 하늘과 세상이 혼합될 때 인간은 반드시 세상을 택한다. 하늘을 이야기해도 그것은 그저 악세사리일 뿐이다.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는 것이다.

사탄은 예수님에게조차 ‘천하만국과 그 영광’을 주겠다고 미혹한다(마 4: 8, 9). 사탄이 인간을 미혹하는 무기가 바로 세상이다. 사탄은 그것을 줄 수 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잠시 잠깐 그것을 ‘넘겨’ 주셨기 때문이다(눅 4 : 6). 그래서 그는 잠시 잠깐 ‘세상의 임금’(요 16:11)이다.

사탄의 종들은 성경에 있는, ‘세상 복’과 관련된 것들을 마치 모든 것인 양 사람들을 미혹한다. ‘밤새 교인’들은 그 거짓을 믿고 교회에 남는다. 그래서 대형, 초대형 교회가 생겨난다. 사람들은 교회가 ‘성장’했다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큰 교회를 담임하는 목사는 목회에 ‘성공’했다고 존경한다.

그러나 이것은 너무도 끔찍한 일이다. 묵은 포도주를 마신 자들은 ‘새 포도주’를 찾지 않기 때문이다(눅 5: 39). 예수님은 유대교의 묵은 포도주를 마신 자들을 버리신다. 과연 지금 묵은 포도주를 마시고 교회에 남아 있는 사람들에 대해 예수님은 뭐라 하실까? 나는 마태복음 23장 15절의 선포가 떠올라서 두렵기만 하다;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도다.”

거짓 교사들에게 전도되어 교회에 모인 수많은 사람들이 ‘배나 지옥 자식’이 된다. 예수님께서 ‘지옥 자식’으로 선포하시면 이것은 절대 변개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정말 두렵다. 교인 수가 많아지는 것이 두렵다.

분명히 말하지만 복음은 모든 민족에게 전해져야 한다. 땅 끝까지 가서 목숨 걸고 복음을 전해야 한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진리이신 예수님이지 금송아지 예수님이 아니다.

트랙백 주소 : http://blog.kcmusa.org/blog/trackback.php?article_id=5974
작성자 : 비밀번호 : 확인
이메일 :
덧글 :
맞춤법 검사 (우리말 배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