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 $rs in GetInsertSQL. Connection or SQL invalid. Try using $connection->debug=true;

somsil님의 블로그 http://blog.kcmusa.org/somsil11
   2020년 4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전체보기
월별로 보는 포스트
자주 가는 링크
메모박스
새로운 포스트 새로운 덧글 새로운 트랙백
사이드바
명성교회 사태를 보며

나는 교회를 사랑한다. 평생 교회에서 목회한 목사로서 너무 당연한 일이다. 나는 명성교회와 김삼환 목사를 사랑한다. 모두가 이 때다하고 돌을 들어 교회와 김삼환 목사에게 돌팔매질을 하는 이 어려운 때 나도 돌을 들어 교회와 김삼환 목사에게 팔매질을 하고 싶은 마음은 0%도 없다. 명성교회와 김삼환 목사에게 대한 비난과 욕설은 바로 교회와 목회자를 향한 비난과 욕설이요, 목사인 나를 향한 욕설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나는 지금 울고 싶도록 마음이 아프다.

얼마 전 총회에서 김삼환 목사가 합법적으로 아들에게 명성교회 담임목사 승계를 한 것에 대해 <잘못이다. 다시 심사하라>는 결정을 내렸다.

문제는 여기서 끝내야 한다. 이런 결정이 내려진 후 김삼환 목사가 새벽기도시간에 <이제 욕 먹을 만큼 먹었으니 우리도--->운운하는 설교를 했다는 말을 들으며 큰일 났구나하는 생각을 했다.

김삼환 목사는 이제 <제 잘못입니다.>고백하고 명성교회에서 완전히 물러나고 아들에게 새 길을 열게 해야 한다.

여기서 김삼환 목사가 아니라고 버티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명성교회 90%의 교인이 김삼환 목사를 끝까지 지지한다고 해도 아주 자작은 무리라도 김삼환목사를 법정에 고발하면 김삼환 목사는 청문회 앞에서 수 십 년 전 범한 티끌 같은 죄도 다 들추어내지는 형상 같이 본인도 잊어버린 많은 추한 모습들이 세상에 낱낱이 들어나게 되고, 교회와 김삼환 목사 자신이 만신창이로 찢겨질 것이다. 이 일은 일어나서는 안 되는 아주 무서운 일이다. 이런 일은 김삼환 목사만의 일이 아닌 한국 교회전체의 일이기 때문이다.

죽어야 사는 기독교의 진리를 이제 김삼환 목사가 그 생애 마지막 사역으로 보여주어야 한다. 만사에 때가 있다. 때를 놓지면 박근혜 대통령 같이 불행해 진다.

지금이 김삼환 목사가 주님과 한국교회를 위해 <제가 잘못했습니다> 물러날 때다.

트랙백 주소 : http://blog.kcmusa.org/blog/trackback.php?article_id=5431